Song To You

K-POPの新人ボーイズグループKNK(クナクン)を応援しています!!

BACK AGAIN歌詞 日本語訳

 
 
네가 그리워
君が恋しい

 

네가 난 미워
君が僕は憎い

 

I WANNA GO

 

BACK AGAIN



점점 멀어져가
ますます 遠ざかって

 

너의 뒷모습이 흐려져 가
君の後ろ姿が ぼんやりと消えて行く

 

너를 다시 잡으려 해도
君をまた捕まえようとして

 

부서지는 파도
打ち寄せる波

 

넌 계속해 날 밀어내고
君はずっと僕を押しやって

 

차갑게 시린 말
冷たく凍える言葉

 

나를 얼어붙게 만든다
僕を凍りつかせる

  

빼내려 할수록
抜こうとしても

 

날카롭게 더 파고 들어와
鋭く もっと 波がやってきて

 

날 숨도 못 쉬게 해 UH
僕は息も出来ない UH

 

나에겐 너 아닌 그 어떤
僕には 君じゃなければ

 

그 무엇도 날 채울 수
何も僕を満たすことが

 

없을 것 같아
できなさそうだ

  

아직도 난 널 기다리고 있어
まだ僕は君を待っている
 
내게서 제발 멀어지지 마
僕からどうか離れて行かないで

 

I WANNA GO BACK AGAIN



너 아니면 난 안될 것 같아
君じゃなきゃ僕は駄目なんだよ

 

더 늦기 전에 우리
手遅れになる前に 僕達

 

다시 그 때로 돌아가
またその時に帰ろう

 

내게 BACK AGAIN

僕に BACK AGAIN

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 また
 
BACK AGAIN
 
BACK AGAIN
 
내가 지워지기 전에
僕が消え去る前に
 
네가 없이는
君がいないなら
 
나 미칠 것만 같아
僕はおかしくなりそうだ
 
여전히 난 이 자리에 있어
相変わらず僕はこの場所にいる
  
언제든 내게 BACK AGAIN
いつまでも僕に
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 また
 
BACK AGAIN BACK AGAIN
 
내게 다시 돌아와 줘
僕の元にまた帰ってきてよ

내게로 BACK AGAIN
僕のもとにBACK AGAIN


시간이 지나도
時間がたっても
 
너의 흔적은 짙게 남아
君の跡は深く残って

아직도 나를 괴롭히고 있어
まだ僕を苦しめている
 
네 목소리 미소
君の声 笑顔
 
작은 버릇 하나까지도
小さな癖のひとつひとつまで
 
소리쳐 불러도
叫んでも 呼んでも
 
더 이상 네게 닿지 않아
これ以上君に届かない
  
더는 멀어지지 마
もう離れないで
 
DON'T GO AWAY
 
조금이라도 내가
少しでも 僕が
 
닿을 수 있게 UH
触れられるなら UH
 
 

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
すべてのものを失っても
 
너 하나면 날 채울
君一人で僕を満たすことが
 
수 있을 것 같아
できるみたい
  
아직도 난
まだ僕は
 
널 기다리고 있어
君を待っている

내게서 제발 멀어지지 마
僕からどうか離れていかないで

I WANNA GO BACK AGAIN

너 아니면 난 안될 것 같아
君じゃなきゃ僕は駄目なんだよ
 
더 늦기 전에 우리
手遅れになる前に 僕達
 
다시 그 때로 돌아가
またその時に帰ろう

내게 BACK AGAIN
僕にBACK AGAIN
 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また
 
BACK AGAIN BACK AGAIN
 
내가 지워지기 전에
僕が消え去る前に
 
네가 없이는
君がいないなら
 
나 미칠 것만 같아
僕はおかしくなりそうだ
 
여전히 난 이 자리에 있어
相変わらず僕はこの場所にいる
  
언제든 내게 BACK AGAIN
いつまでも君にBACK AGAIN
 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 また
 
BACK AGAIN BACK AGAIN
 
내게 다시 돌아와 줘
僕の元にまた帰って来てよ


시간이 지나면 네 기억도
時間が経てば君の記憶も
 
점점 흐릿해 지겠지만
だんだん薄れて行くけど

언젠가 돌아올 널 위해
いつか帰ってくる君の為に
 
나 기다릴게 여기 서있을게
僕は待っているよ ここに立っているから
  
네가 그리워 네가 난 미워
君が愛しい 君が僕は憎い
 

너 아니면 난 안될 것 같아
君じゃなきゃ僕は駄目なんだよ

더 늦기 전에 우리
手遅れになる前に 僕達
 
다시 그 때로 돌아가
またその時に帰ろう

내게 BACK AGAIN
僕にBACK AGAIN
 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また
 
BACK AGAIN BACK AGAIN
 
내가 지워지기 전에
僕が消え去る前に
 
네가 없이는 나
君がいないと僕は

미칠 것만 같아
おかしくなりそうだ
 
여전히 난 이 자리에 있어
相変わらず僕はこの場所にいる
  
언제든 내게 BACK AGAIN
いつまでも僕にBACK AGAIN
  
BACK AGAIN 다시
BACK AGAIN また
 
BACK AGAIN BACK AGAIN
 
내게 다시 돌아와 줘
僕の元にまた帰ってきてくれ

내게로 BACK AGAIN
僕にBACK AGAIN

______________

 

 

※韓国語初心者の翻訳です><