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ng To You

K-POPの新人ボーイズグループKNK(クナクン)を応援しています!!

【日本語訳】KNK(クナクン)해,달,별 歌詞

program.sbs.co.kr

 

(지훈)애써 괜찮은 척 했

努めて大丈夫なふりをした

 

아니 괜찮을 줄 알앗어

いや、大丈夫なんだと思っていた

 

시간이 지나면

時間が過ぎれば

 

희미하게

おぼろげに

 

곧 사라질 것 같았어

すぐに消えてしまうようだった

 

(희준)밤이 오면 달처럼 넌 떠오르고

夜が来れば月のように 君は浮かびあがって

 

우리 추억이 별처럼 빛나서

僕達の思い出が 星のように輝き

 

눈감으려 해도 피해보려 해도

目を閉じようとしても 避けようとしても

 

계속해 날 비추고 있어

ずっと 僕を照らしている

 

(유진)내 전부를 다해 사랑했던 네가

僕の全てをかけて愛した君が

 

떠나간 그 순간부터

去って行った その瞬間から

 

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

僕は何も手につかないのに

 

어떻게 해야 해 난

どうしたらいいんだ 僕は

 

(인성)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

いくら 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

 

멀어지려 해봐도

遠ざけてみても

 

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

終わり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回る

 

시간이 더 지나도

時間がまた過ぎても

 

널 잊으려 해봐도

君を忘れようとしてみても

 

너를 지울 수 없어

君を消せない

 

(유진)You're my sun

 

You're like the moon

 

(인성)밤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

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く君は

 

(지훈)해,달,별

太陽、月、星

 

(승준)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갈수록

一日二日 時間が過ぎる程

 

네가 더 보고싶어

君にもっと会いたい

 

너도 나와 같은 달을 보고 있을까

君も僕と同じ月を見ているだろうか

 

하늘에 널 그려 본다

空に君を描いてみる

 

(유진)내 전부를 다해 사랑했던 네가

僕の全てをかけて愛した君が

 

떠나간 그 순간부터

去って行ったその瞬間から

 

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

僕は何も手につかないのに

 

어떻게 해야 해 난

どうしたらいいんだ 僕は

 

(인성)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

いくら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

 

멀어지려 해봐도

遠ざけようとしてみても

 

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

終わ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と回る

 

시간이 더 지나도

時間がもっと過ぎても

 

널 잊으려 해봐도

君を忘れようとしてみても

 

너를 지울 수 없어

君を消せない

 

(유진)You're my sun

 

You're like the moon

 

(인성)밤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

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く君は

 

(지훈)해,달,별

太陽、月、星

 

(승준)언젠가는 나도 널 잊을 수 있을까

いつかは僕も君を忘れられるだろうか

 

(희준)언제쯤이면 널 지을 수 있을까

どれくらいで君を消せるだろうか

 

(유진)해가지고 달이 뜨면

日が暮れて 月が昇ると

 

희미하던 추억이 별처럼 내려와

おぼろげな思い出が 星のように降りてきて

 

(인성)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

いくら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

 

멀어지려 해봐도

遠ざけようとしてみても

 

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

終わり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回る

 

시간이 더 지나도

時間がまた過ぎても

 

널 잊으려 해봐도

君を忘れようとしてみても

 

너를 지울 수 없어

君を消せない

 

(유진)You're my sun

 

You're like the moon

 

(인성)밤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

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く君は

 

(지훈)해,달,별

太陽、月、星