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ng To You

K-POPの新人ボーイズグループKNK(クナクン)を応援しています!!

KNK U 歌詞 日本語訳

I hate you But I need you

I hate you But I miss you

 

눈부시게 아름다웠던 눈빛도

眩しく 美しい 眼差しも

 

더는 빛이 나질 않아

もう輝いていない

 

포근하던 그 입술로

温かかった あのくちびるも

 

차갑게 말해 넌

冷たく話す君は

 

I'm sorry baby say good bye

I hate you

 

내 손 끝은 널 놓지 못하는데

俺の指先は君を離さないのに

 

내 가슴은 아직 널 부르는데

俺の胸はまだ君を呼んでいるのに

 

아무리 뻗어 봐도

いくら伸ばしてみても

 

닿을 수 없을 만큼

届く事は無いほど

 

돌아선 네 맘을 잡지 못해

背を向けた君の心を捕まえられなくて

 

It's over 왜 나 혼자만 아파야 해

It's over どうして俺ひとりだけが傷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よ

 

It's over 널 욕하고 또 미워하다가도

It's over 君を悪く言ってまた憎んでみても

 

결국 다시 널 부른다

結局また君を呼んでしまうんだよ

 

나를 잡아줘 어서

俺を捕まえてよ早く

 

네가 필요해 내게 돌아와줘

君が必要なんだよ 俺の元に戻ってきてよ

 

다시 한 번 내가 숨 쉴 수 있게

もう1度俺が息できるように

 

아파도 상관없어 난

痛くても構わない 俺は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 君が必要なんだよ

 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 君が必要なんだよ

 

끝없는 미로 속에서

終わりの無い迷路の中で

 

어서 나를 구해줘

早く俺を救ってくれ

 

빛이 사라진 어둠 속에서

光が消えた闇の中から

 

나를 꺼내줘

俺を救い出してくれ

 

멈춰버렸지 모든 게

止まってしまった全て

 

고장 나버린 내 시계는

壊れた俺の時計は

 

여전히 제자리에 있어

変わらずそこにある

 

I'll be waiting for you

 

너 없인 아무것도 못 하는데

君なしでは何も出来ないのに

 

눈을 감아도 네가 보이는데

目をつむっても君が見えるのに

 

시간이 지날수록

時間が経つほど

 

깊어지는 그리움 속에서

深まる恋しさの中で

 

널 그리고 있어

君を描いている

 

It's over 왜 나 혼자만 아파야 해

It's over どうして俺ひとりだけが傷つかないといけないんだよ

 

It's over

 

It's over 널 욕하고 또 미워하다가도

It's over君を悪く言ってまた憎んでみても

 

결국 다시 널 부른다

結局また君を呼んでしまうんだ

 

나를 잡아줘 어서

俺を捕まえてくれ さぁ

 

네가 필요해 내게 돌아와줘

君が必要なんだよ 俺の元に戻ってきてよ

 

다시 한 번 내가 숨 쉴 수 있게

もう1度俺が息できるように

 

아파도 상관없어 난

痛くても構わないよ 俺は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 君が必要なんだよ

 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 I need you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 君が必要なんだよ

 

I need you

 

나를 부르던 그 목소리

俺を呼ぶその声

 

따스한 눈빛

暖かな眼差し

 

네 모든 게 난 아직도 이렇게

君のすべてが俺は今でもこうして

 

선명하게 남아있는데 넌 어디에

鮮明に残っているのに 君は何処に

 

Where are you now

I can't live without you

I hate you But I need you

I hate you But I miss you

 

네가 필요해 내게 돌아와줘

君が必要なんだよ 俺の元に戻ってきて

 

다시 한 번 내가 숨 쉴 수 있게

もう1度俺が息できるように

 

아파도 상관없어 난

痛くても構わないよ俺は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よ 君が必要なんだよ

 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I need you U U U U

 

너 하나면 돼 네가 필요해

君ひとりだけいればいいんだよ 君が必要なんだよ